top of page

인콘, 세계 3대 CCTV 브랜드 유니뷰 독점계약 체결


[온라인부] ㈜인콘이 세계 최대 네트워크 보안제품 기업인 중국 ‘유니뷰(Uniview)’그룹과 지난 7일, 라스베가스에서 계약을 맺고 관련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

㈜인콘은 가성비와 성능이 우수한 유니뷰 CCTV가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유통 트랜드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판매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유니뷰 사업 전담 본부를 한국에 구성하고 제품 SW개발부터 프로모션, 애프터서비스(AS)까지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협업을 통해 국내에 독점 판매될 유니뷰의 제품은 네트워크 카메라와 NVR(비디오레코더) 이다. ㈜인콘은 NVR, VMS와 더불어 다른 유니뷰 상품라인을 확대 공급해,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제품을 국내에 차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권오언 대표는 "그동안 솔루션 사업과 해외 OEM사업을 주력적으로 진행해온 인콘이 이번 MOU를 계기로 독자적인 솔루션을 추가한 유니뷰 라인업을 선보인다"면서 국내 유통과 OEM 부문에도 진출하여 국내 첨단 보안 산업에 기여한다는 각오다. 한편 유니뷰는 중국에 본사를 둔 네트워크 CCTV 제조사다. 약 2,000여 명의 직원이 제품 개발과 연구에 몰두하고 있으며 품질 확보를 위해 연간 120억 원을 투자하고 매출액의 20%를 연구 개발비로 재투자하는 등 CCTV 분야 발전에 역할을 하고 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