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콘-유니뷰, 국내 첫 컨퍼런스 개최


인콘(Incon)과 유니뷰(Uniview)가 국내 론칭과 함께 양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다.

인콘은 오는 9월20일 구로 인콘 사옥 대회의실에서 2시~5시 인콘과 유니뷰의 제품소개 컨퍼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인콘과 유니뷰가 그리고 있는 청사진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인콘측에 따르면, 유니뷰 기업 및 제품 라인업 소개, 제품 상세 소개와 시연회가 준비돼 있고 또한 국내 운용 정책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 인콘-유니뷰 컨퍼런스가 9월20일 인콘 사옥에서 개최된다. 인콘은 지난 6월 유니뷰와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국내 유니뷰 CCTV를 판매중이다. 유니뷰는 2005년 창립한 유니뷰는 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및 솔루션 기업으로 IP 카메라를 전문 제작 기업이다.

인콘에서는 권오언 대표, 김현철 전무 등이 참석하고 유니뷰에서는 사이먼(Ximen) 부사장, 라이언(Ryan) 동아시아 지역장 등이 참석한다.

심연섭 인콘 과장은 “많은 CCTV관계자들의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푸짐한 선물과 제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인콘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고급형 유니뷰 IP 카메라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동훈 기자 sharksin@cctvnews.co.kr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bottom of page